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위넌(WINNEN)은 평촌학원가점이 12월 27일 오픈 예정이며, 신규 오픈을 맞이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주 정기권, 100시간 정액권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위넌스터디카페 평촌학원가점은 학원가로 유명한 평촌 학원가에 위치해 있다.

사실 학원과 주거 단지가 함께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다 보니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스터디카페, 독서실들도 다수 존재한다.

하지만 위넌스터디카페 평촌학원가점은 이런 기존 스터디카페, 독서실 보다 규모적인 면이나 시설적인 측면에서 월등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그 근처 많은 학생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공기 순환 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완벽히 구축했으며, 독서대, 참고서적, 무릎담요 등을 상시 비치를 하여 이용자들이 와서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한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가맹 본사는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본사 관계자는 “위넌스터디카페가 내년 1월 3일 ~ 5일에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코엑스 창업 박람회 참가가 예정되어있어,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