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7 (월)
정원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만든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스틱’ 출시
정원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만든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스틱’ 출시
  • 윤영실
  • 승인 2019.12.23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대표 김대현)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에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만든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의 주원료인 발효홍삼은 미생물로 인해 발효되는 과정에서 사포닌 성분이 쪼개져 일반 홍삼보다 체내 흡수율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에 함유된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홍삼을 건조시킬 때 맥반석 건조와 태양열 건조를 반복해 홍삼 성분의 보존율은 높이고 손실은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중화시키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위해 국산 사양 벌꿀과 감귤 농축액이 부원료로 사용됐다.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은 가볍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하루 1포씩 섭취하면 된다. 구매 시 증정되는 쇼핑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겨울철에 선물하기 좋은 홍삼 제품이다.

정원삼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 속에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홍삼의 체내 흡수율이 용이한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으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스틱’은 1세트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원삼의 공식 쇼핑몰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