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해외 대학 진학을 앞둔 학생들과 국내 소재의 국제학교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겨울방학 동안 토플 단기 커리큘럼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킹스토플(데이비드 권 Reading/Writing, 유빈 손 Speaking/Listening)팀은 다년간의 토플 연구와 강의 경험을 토대로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파고다 인천학원

파고다 인천학원의 토플 강의는 70플러스, 80플러스 두 레벨로 나뉘어져 있다. 영어 기초배경이 부족하고 토플을 처음 접하는 학생이라면 70 플러스반을 추천한다.

반면 영어의 기초지식은 있지만 토플 시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다량의 최신출제문제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80 플러스반을 수강하면 된다. 또한 파고다 인천학원 토플 강의는 수강생별 개인 스케줄을 고려해 주 5일반(1개월반) 또는 주 3일반(2개월반)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파고다 인천학원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토플 ‘더 블랙 점수보장반’, ‘점수보장반’ 및 ‘방학집중 점수보장반’ 등의 수업을 운영한다. 이는 수강생들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목표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은 수업 외에 선생님과의 개별 스터디, 교재 무료증정 그리고 100% 응시료 지원(21만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 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목표점수에 따라 추가 장학금을 지급하고 원내 개인자습 공간과 개인 사물함 등 수강생의 편의도 고려한 혜택을 준다.

파고다 인천학원 킹스토플 팀의 데이비드(David) 권 강사는 “토플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기초적인 부분을 간과하고 소홀이 하는 경우가 있는데, 고득점을 위해서는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제별 어휘를 매일 복습하고 관련 배경지식을 공부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직독직해 훈련을 통해 독해 능력을 향상시켜야 하며 특히 모든 학생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라이팅과 스피킹 과목은 각 선생님의 개별 첨삭을 통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12월 17일부터 26일까지는 파고다 레드위크(Red Week) 기간으로, 킹스토플 강의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20년 1월 2일에 개강하는 파고다 인천학원의 킹스토플 강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과 세부 커리큘럼 문의는 파고다 인천학원 강사 전문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혹은 파고다 인천학원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