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재수학원 엔플러스에서 예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논술전형 전문 특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지 한 달이 지난 지금, 예비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중 논술전형 입시를 고려하는 학생들의 숫자는 늘고 있다.

엔플러스에서는 메가스터디의 조윤병천 논문전문 강사에게 직접 논술 특강을 들을 수 있어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엔플러스의 논술특강은 2020년 1월 5일에 개강한다. 1월 첫 주 일요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논술특강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2020 연대 및 명문대학교 논술 단기 완성을 목표로 하는 엔플러스의 논술특강은 연대 및 고대 논술전형 합격 강사의 비책을 공개하고 핵심 기출 분석을 진행한다. 멀티 첨삭 시스템으로 개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다.

인물 논술시험은 주관적인 작문 실력을 검증하는 것이 아닌, 독해력과 논증력, 창의력, 표현력 등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이다. 학교별로 요구하는 특성이 다른 만큼 정확한 분석과 이해가 필요하다.

청주 재수학원 엔플러스는 전문 논술 강사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원하는 학교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