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토익학원 파고다 인천학원이 겨울방학 동안 단기간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1개월완성 점수보장반 커리큘럼을 통해 최적의 학습플랜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점수보장반은 공인어학시험 목표 달성을 위한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단기완성 과정이다. 5G 초밀착‧초고속 커리큘럼으로 고(Go)밀착, 고(Go)퀄리티, 고(Go)압축, 고(Go)득점, 고(Go)마운 혜택을 기반으로 응시료 지원 외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1:1 컨설팅과 스터디 관리 등 집중 학습을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또한 파고다 점수보장반은 시험 결과에 따라 토익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한다. 교재 증정, 스터디 운영과 더불어 실전 모의고사와 학습자의 취약 유형을 분석해 맞춤형 문제를 제공하는 개인형 인공지능(AI) 학습 솔루션 ‘오즈랑’을 함께 제공한다. 이어, 토익시험 전날 D-1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 직전까지 준비하도록 꼼꼼하게 케어한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의 프리미엄 버전인 ‘점수보장반 더블랙’ 수강생에게는 시험 결과에 따라 토익 응시료가 100% 지원됨은 물론 목표달성 점수에 따라 장학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게다가 응시료, 장학금과 더불어 1:1 개인면담과 실전 모의고사 4회가 제공된다.

파고다 인천학원 점수보장반과 점수보장반 더블랙 수업은 600~900점까지 학습자의 목표점수에 따라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다. 해당 수업들은 파고다 인천학원에서 뛰어난 강의력과 꼼꼼한 수강생 케어로 유명한 끝토익, 인생토익, 위닝토익, 유태킴 등 대표 토익 강사진들이 맡는다.

파고다 인천학원 관계자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12월 17일~25일)에 수강신청을 하면 보다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토익 점수보장반 및 점수보장반 더블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학원에 전화 문의하거나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