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올 한해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2030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12월1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다이어트 기능식품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에버비키니는 건강과 아름다움의 중심에 서있는 브랜드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맞춰 ‘뉴 헬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 건강한 몸매관리를 약속한다는 취지를 지니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새겨들으며 몸의 변화로 답해주는 진실한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사고 있다.

특히 에버비키니의 대표 베스트셀러 ‘콜레로뺄래레드’는 올 한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몸매관리 보조제로 평가 받고 있으며, 최근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의 슬리밍 부문 TOP3를 수상하기도 했다.

에버비키니의 제품들이 이처럼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건강과 아름다움의 중심에서 몸매관리의 핵심 가치를 지니고 있어서다. 날이 갈수록 대한민국은 몸매관리 열풍이 점차 거세지며 이에 무리한 식단 조절로 끼니까지 거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기존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우리 몸의 특성상 몸매관리는 상당 부분 부담이 되는 활동이기에 이처럼 무리한 시도는 오히려 건강에 적신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때문에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효과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에버비키니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탁월한 체지방 감소 성분들과 더불어,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하여 건강한 몸매관리 기능식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마치 이를 증명하듯 에버비키니는 이번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기능식품’ 의 후보 브랜드 만족도 데이터에서 10여개의 경쟁사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그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개최한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의 다이어트 부문에서도 대상을 차지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기업의 면모를 당당히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브랜드 대상의 심사는 한국경제 신문의 허원순 논설위원,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인 이장우 박사를 비롯해, 각 언론과 한국 소비자 포럼의 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까다로운 심사 기준만큼이나,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 의미 있는 시상식으로 여겨지고 있다.

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의 소비자들의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를 통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만족도 등을 엄격한 심사기준 아래 평가되어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곧, 브랜드 가치와 기업의 신뢰도를 입증하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오는 12월18일부터 27일까지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전인 ‘Thank you 에버비키니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