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카페 창업 시장 또한 2020년 창업 준비로 분주해졌다. 이 가운데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에서 올 연말까지 창립 15주년 기념 창업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더 업그레이드된 원두로 다섯 가지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제공, 여러 고객의 ‘취향 저격’ 브랜드로 사랑받아 왔다. 여기에 트렌드한 디저트 및 음료 신메뉴 개발과 관련 마케팅 진행, 운영 시스템 개선(간편 레시피 개발, 키오스크 도입 등)까지 꾸준히 진행하며, 매출 경쟁력이 있는 카페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선착순으로 창업 비용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예비 창업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였다. 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혜택은 본사 상담 시에만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키워드만 알려져 많은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의 24시간 창업 상담 이용 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혜택을 확인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본사 방문 상담으로 더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선착순 진행 프로모션으로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빠르게 문의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오는 26일 부산서면점에서 열리는 부산 지역 창업 설명회에 참석해도 프로모션 설명과 함께 생생한 창업 현장을 파악할 수 있다. 부산ㆍ경남 지역 예비 창업자라면 해당 설명회 참석을 추천한다.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최근 초기 비용 부담은 갈수록 심화해 예비 창업자의 60% 이상이 자금 조달을 가장 큰 창업 장벽으로 꼽았다는 통계가 조사됐을 정도”라며 “셀렉토커피의 이번 프로모션이 불경기에도 열심히 창업 준비 중인 예비 점주분들에게 실속 있는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실속 만점 대출 지원 시스템과 장비 무이자 리스 지원으로 비용 부담을 한층 더 낮추고 있다. 셀렉토커피 창업 시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최대 2억 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덕분에 큰 평수 매장 창업에도 부담 없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