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트리플S’가 유튜버들과 인플루언서들의 다이어트 ‘잇템’으로 떠오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양수빈 씨가 올린 ‘드디어 가져온 트리플S 10일 후기’영상의 경우 누적 조회수 30만을 넘어섰다.

트리플S는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알로에 전잎’을 한 알에 담아낸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주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으로 꼽히며, 녹차 추출물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로에 전잎의 경우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트리플S는 ‘L카르니틴’, ‘그린커피빈’ 등 최근 다이어트 원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분들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L카르니틴은 체지방 연소에 효과적이며 그린커피빈은 기초대사량을 촉진해 체중 감량을 돕는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트리플S는 뉴트리코어의 바디 프로젝트팀이 오랜 시간 오직 다이어트 제품만을 연구하여 마침내 완성해 낸 3중 기능성 건강식품”이라며 “평소 식이조절과 운동을 하는 데도 체중 정체가 심한 분들,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