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 각종 송년 모임 등이 많아지면서 어느 곳이든 사람이 붐비고 있다. 그 중 2030 세대 사이에서 디저트 카페 ‘에잇비돌체’가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반가운 사람과 만남을 갖기 좋은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는 예쁜 디저트로 2030 여성들의 미각은 물론 시각까지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2030 여심을 저격한 디저트 카페 에잇비돌체는 엄선된 재료를 고집하여 장인이 하나하나 직접 손으로 디저트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좋은 밀가루와 최상급 오리지널 생크림 등 맛을 위해서 가장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과하게 달거나 지나치게 무거움을 느낄 정도가 아니라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것이 특징으로,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생각한 누구나 좋아할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 2030 세대 여성뿐 아니라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다.

에잇비돌체의 대표메뉴는 건강을 생각하여 엄선된 밀가루와 최상급 생크림으로 만든 ‘클래식 밀키 생크림 롤’이다. 부드러운 빵 안에 달콤한 프리미엄 생크림이 가득 차 탱글한 식감을 주는 롤케이크이다. 이 외에도 대학가를 찾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존중한 5가지 종류의 스콘이 준비되어 있다.

먹고 싶은 디저트를 먹으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상큼하고 예쁜 디저트를 찾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쿠키, 마들렌, 휘낭시에 등으로 구성된 선물용 세트가 있어 지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대학가라는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디저트를 제공하고,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세트를 구성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고 있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선 보기 좋고, 먹기 좋은 케이크가 빠질 수 없다. 이에 에잇비돌체에서는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감각 있는 데코레이션으로 SNS 인증샷 업로드를 유도하는 케이크들은 물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연말 분위기를 살려 줄 케이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에잇비돌체 관계자는 “맛은 물론이고 보는 재미까지 있는 비주얼을 가진 에잇비돌체의 디저트는 SNS를 즐겨하는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여,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내에서 자체생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품목에서 맛과 멋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정통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는 에잇비돌체와 함께 연말 연초 각종 모임을 특별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에잇비돌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신논현역점, 신촌점, 고속터미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말 롯데월드타워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