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국내외 청과 및 수산물 유통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주)따봉코리아가 이번 12월부터 19/20시즌 페루산 애플망고의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주)따봉코리아의 참따봉은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식품(애플망고)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따봉코리아(주)의 박은희 대표는 페루 현지 농장과의 직접적인 사전 기획을 통해 재배에서부터 직접 소비자 유통까지 책임지는 프로세스와 서비스를 안착시켰으며, 이것이 참따봉이 인기있는 이유이다. 직수입으로 양질의 열대과일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제공,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특히 페루산 켄트(Kent)종은 새콤달콤하면서도 젤리와 같은 쫀득거리는 식감으로 일반 망고보다 부드럽고 섬유질이 적어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게다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해서 애플망고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A, C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과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항공물량으로 국내에 첫 입고 출시한 참따봉 애플망고는 네이버 스토어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따봉코리아의 외식사업부인 삼성동 레스토랑 조인바이트에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 방문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따봉코리아는 지속 성장과 고객 만족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애플망고뿐만 아니라 외식사업 및 수산물 유통 등에서도 성장 가속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 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