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파고다 강남토익학원의 RC 이지후, LC 강솔아 강사가 한 팀을 이룬‘토익의 고백’이 강남 학원가의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다수의 수강생들이 보통 한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토익의 고백’팀의 수업을 수강하고, 목표 점수를 달성해서다.

‘토익의 고백’ 팀이 오는 12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5일간,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 적중 특강과 더불어 토익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학습전략 설명회를 마련했다.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며, 비수강생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을 시작해야 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토익커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설명회”라며, “5일간 진행되는 무료 특강 및 설명회 인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빠르게 등록하라”고 조언했다.

수 많은 토익 강의 중에서 ‘토익의 고백’ 팀의 강의가 수강생들 사이에서 사랑 받는 이유는 10년 이상 축적된 강의 노하우다. 매달 수강생들이 직접 평가한, 객관적으로 검증된 강의력을 보유했다. 이지후, 강솔아 강사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의가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고 있다.

이어, 토익시험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 능력이 탁월하다. 실제 시험에 나오는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해 만든 자료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생들 사이에서 적중률이 검증된 강사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토익의 고백’ 팀의 이지후 RC 강사는 강남 학원가에서 오랫동안 학생들과 직접 소통해왔다. 수능영어뿐만 아니라, 텝스(TEPS), 토플(TOEFL) 등 공인영어 시험에 최적화된 컨설턴트 출신의 영어 전문가다.

강솔아 LC 강사 역시 강남 대형학원과 노량진 학원가에서 토플(TOEFL) 및 공무원 영어를 가르쳤다. EBSe 채널에서 영어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으며, 다수의 인강 강좌에 참여했고, 교재를 집필한 베테랑이다.

‘토익의 고백’팀의 릴레이 특강 및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학습전략 설명회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