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일본과 홍콩에 거점을 둔 수익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익스프레스(CoinExpress)가 한국어를 지원하는 플랫폼을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코인익스프레스 거래소는 커스터디 서비스를 글로벌 생태계 개발 프로그램으로 CoinExpress 커뮤니티 생태계에 혜택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사용자 누구나 거래소의 여러 활동과 이벤트, 공동 브랜딩 캠페인, SNS 참여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복리형태의 배당형 금액과 자산운용 서비스 봇이 사용가능한 거래소이다.

 

코인익스프레스 거래소는 블록체인 사업에 있어 보편적이고 편리하게 복리를 추구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을을 포함한 총 25 종류를 페어링 서비스가 있다.

또 일본어는 물론, 한국어, 중국어 간체, 영어의 4 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 8 월 정식 서비스를 출시해 사용자와 거래량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현재 하루 거래량은 3,000 만 USDT를 기록하고 거래소의 유동성에 대해서도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다.

ERC-20 기반 거래소 토큰인 ET를 보유하고 있다. ET토큰은 암호화폐 통화 거래를 주축으로 발행된 플랫폼 고유의 통합 토큰이며 ET의 소유자는 향후 거래소와 수익공유가 가능하다.

코인익스프레스는 자체 생태계에 퍼블릭체인 서비스 RWT (Red Wood Tree)를 개발 및 공개해 퍼블릭체인 기반의 'RWT 공개 체인 지갑'이 제공되고 있다.

RWT 공개 체인 지갑은 BTC와 ETH 등 주요 가상 통화는 물론 ERC-20 기반 토큰 콘솔이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젝트 및 자산 축적이 가능하다.

코인 익스프레스가 제공하는 거래소는 암호화폐 직불 구매가 필요로 되는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OTC 플랫폼을 제공한다. OTC 플랫폼은 해외 암호화폐 통화를 원화로 매매가 가능하며, 거래소 플랫폼뿐만 아니라 해당 기축통화로 위안화, 달러, 일본 엔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또 특정 가상 통화와 법정 통화의 거래에 관련된 홍보 자격을 가진 커뮤니티 서포터즈를 모집해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글로벌 서포터즈의 장점은 입출금시 수수료를 거래소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거래 수수료 무료 및 24 시간 365 일 지원을 받을 혜택이 주어진다.

코인익스프레스는 ‘AI’를 탑재해 AI에 의한 암호화폐 거래 및 자산운용이 가능하다. 또 알고리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커스터디 서비스로 ‘앤트봇’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앤트봇은 트레이딩 서비스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