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미니신도시‘롯데캐슬’內 입점,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Sh수협은행이 금천지점이전을 완료하고 9일 이전 기념행사를 가졌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315(금천롯데캐슬골드파크4차) 1~2층으로 이전한 금천지점은 금천구 독산동의 떠오르는 미니신도시로 평가받는 롯데캐슬 내에 입점해 고객 접근성이 편리하고 금천구청과 금천경찰서 등 행정업무타운이 인접해 신규고객 창출 및 안정적인 영업환경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Sh수협은행 금천지점 이전 기념행사에서 이동빈 은행장(가운데)과 금천지점 직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수협은행 금천지점 이전 기념행사에서 이동빈 은행장(가운데)과 금천지점 직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배후에 복합 쇼핑몰 등 생활시설이 밀집해 있고 인근 군부대 이전에 따른 대규모 주택 재개발사업도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점세권 중심 기반고객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빈 행장은 기념식에서 “2020년 경영목표로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한만큼 전 임직원이 힘을 모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영업에 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제는 금융거래의 90% 이상이 디지털뱅킹을 통해 이뤄지는 만큼 영업점에서도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들에게 디지털 금융상품의 장점과 필요성을 잘 어드바이스해야 시너지가 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임직원 각자가 모두 은행의 주인이라는 마음으로 주인의식을 가지고 스스로 알아서 일하고 책임질 줄 아는 자세를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