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려는 대학생과 취준생이 많다. 방학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토익 700점 이상의 점수를 받고 확실하게 끝내기 위해 많은 사람이 최단기 토익 고득점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서울 강남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의 스타강사인 토익 입문 LC 윤인아, RC 김진태 강사의 수업을 듣고 토익 초보 탈출에 성공한 수강생들의 후기가 주목을 받는다.

첫 토익을 준비하거나, 영어 기초가 부족해 토익에 대한 부담이 크다면 토익 입문반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는 토익 공부방법을 추천한다. 토익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춰 PART별 기본기를 잡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토익 단어를 꾸준히 암기하는 것이 좋다.

해커스어학원 입문반 수업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교재를 이용해 기초 단어 암기부터 문제풀이 실력까지 쌓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입문 LC 윤인아 강사는 수강생 2명 중 1명이 평균 423점을 달성(성적표 공개 수강 후기 작성자 92명 중 64명 기준, 2014.05~2019.03)할 정도로 토익 리스닝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강의로 유명하다. 유형별 정리와 발음 익히기로 LC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들도 쉽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윤인아 강사의 수업을 들었던 한 수강생은 “윤인아 선생님의 입문반 2달 강의를 수강하고, 11월 첫 토익 시험에서 LC 만점을 받았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그는 처음 토익을 공부하려니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지만, 기초 단어/파트별 특징과 요령/숙제 등 공부해야 할 것을 하나하나 알려주고 숙제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가이드해주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입문/기본 RC 강의평가 1위 김진태 강사는 랩과 퍼포먼스 등을 통해 어렵고 지루한 문법을 쉽고 간단하게 실제 시험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 많은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김진태 강사의 수업을 듣고 이전 토익 점수보다 190점 상승한 840점을 받은 수강생은 “외우기 쉬운 문법강의가 RC 문제풀이 비법이라고 생각한다.”며 “김진태 선생님은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문법을 이해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가르쳐주셔서 문법을 배우는 데 훨씬 수월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아무 생각 없이 내 제안을 고려해 ing’ 노래와 같은 김진태 강사의 전매특허 암기법으로 시험장에서 당황하지 않았다며 강의를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윤인아, 김진태 강사의 강의를 포함한 1월 토익강의 무료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무료예약을 신청한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함정문제(*비매품)와 수강료 1만 원 지원권을 증정한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2016 헤럴드미디어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학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