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본격적인 한파로 피부 건강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먹어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채울 수 있는 피쉬콜라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쉬콜라겐을 섭취함으로써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기능성이 인정된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해 기타가공품이나 일반식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섭취 시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 타임’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상큼한 분말형 피쉬콜라겐이다. 상큼한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겨울철에 관심이 높다.

‘에버콜라겐 타임’에 함유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또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40대~60대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보습, 눈가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다가오는 12월 8일 오전 10시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