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4 (금)
홍삼 브랜드 정원삼, ‘창작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10편 발표
홍삼 브랜드 정원삼, ‘창작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10편 발표
  • 최문희
  • 승인 2019.12.06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브랜드 정원삼이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진행된 ‘정원삼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을 6일 발표했다.

총 상금 1,000만원과 상장, 정원삼 제품이 수여되는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 넘치는 인재들을 통해 정원삼을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캐릭터를 제작, 다양한 마케팅 방안으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창의력 돋보이는 캐릭터 작품 253편이 출품됐다.

대상은 ‘HONG RANG EE(홍랑이/김상완)'가 선정됐으며 최우수상에는 ’바름이(正)와 으뜸이(元)(채정아)‘ 우수상에는 ’홍키(성경수)‘, ’음양패밀리(양유진)‘, ’정남이와 원삼이(이정현)‘가 각각 선정됐다.

대상(1명)에게는 500만원, 최우수상(1명)에게는 200만원, 우수상(3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상장이 주어진다.

상장과 함께 정원삼 제품이 수여되는 장려(3명)에는 ‘호왕(정소은, 김세희)’, ‘호야(방수진)’, ‘웅삼, 문홍(유지은)’이 선정됐으며 입선(2명)에는 ‘홍삼이(최명주)’, ’원삼과 홍생(박지수)‘가 각각 선정됐다.

정원삼 측은 “공모전은 출품 규정에 따라 공정하게 심사했으며 대상으로 선정된 ‘HONG RANG EE(홍랑이)’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디자인 전략 내용이 정원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울린다는 점과 제품 패키지, 굿즈, 상세페이지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정원삼 관계자는 “정원삼에서 처음 진행하는 캐릭터 공모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아이디어 넘치는 인재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캐릭터를 선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원삼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들은 정원삼의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캐릭터들은 정원삼의 다양한 마케팅 방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