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방한용품,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최대 58%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8일까지 주말간 겨울 시즌 인기 육아용품을 엄선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온·방한용품과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제품 등을 최대 58% 세일한다.

겨울철 야외활동 시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아기띠 워머와 유모차 방풍 커버 제품이 마련돼 있다.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포브는 아기띠와 경량패딩 워머 세트를 8~9만원대로 판매하고, 2019년형 아기띠 워머 단품은 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유모차 풋머프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네뜨맘의 네오워머 머핀 3종은 4~5만원대로 살 수 있다. 코니테일 아기띠 바람막이 블랭킷겸 수유가리개 5종은 1~2만원대로 선보인다.

유모차용 방풍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와우베이비는 스토케의 익스플로리, 스쿠트, 크루시와 퀴니의 무드, 버즈 등 모델별 전용 방풍 커버 제품을 구성했고, 프리사이즈 사계절 커버는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그린핑거, 퓨토, 궁중비책, 아토팜, 지니더바틀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린핑거는 로션과 키즈용 워시를 다양한 1+1 구성으로 준비해 1~2만원대로 선보인다. 아토팜은 타요 선케어 에디션 6종을 1만원대, 지니더바틀의 아임낫어베이비는 샴푸, 클렌저, 워시 단품과 세트를 1~4만원대로 판매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수딩젤, 로션부터 베이비 섬유유연제, 세탁세재, 손세정제 등을 행사가로 마련했다.

12월 한달 간 보리보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1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총 9,500원 상당의 쿠폰 3종을 지급하고, 기존 회원 중 VIP와 VVIP 등급 고객들은 3~10% 쿠폰 2~3매, 1,000~2,000원 적립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겨울철 외출시 아이들이 따뜻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필수 방한용품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유아 전용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기획한만큼 겨울철 아이 건강을 미리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