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사업자주소지 매쉬업 플랫폼 위드짚이 홈페이지 누적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위드짚 게릴라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국내, 해외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짚은 11월 28일부터 신규 및 기존고객들이 월5만원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에 신청한 고객은 1년동안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50% 할인된 월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위드짚 담당자는 “최근 고객사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누적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어섰고, 11월 말 현재 위드짚 서비스 이용고객은 1,100개 돌파하여, 고객 분들에게 감사이벤트 형식으로 금번 6개월 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소호(SOHO)사무실, 공유 오피스들이 전체적으로 증가했지만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사무실 임대희망지역 경우 고비용의 임대료로 개인 및 법인사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창업 준비를 위한 잦은 외근이나 재택근무로 사무실이 필요 없는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등의 창업자들은 사업 초기에 제일 부담이 가는 사무실임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유 오피스와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추세다.

금번 이벤트 대상 지점은 위드짚의 국내 전 지점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위드짚의 국내 지점은 서울 및 수도권에 청담점, 서울숲, 홍대점, 은평점, 중랑점, 경기 구리점이 있으며, 지방 경우 충북 청주점이 있다. 해외 비즈니스를 초기에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에 해외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오픈하여 관련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사무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위드짚 담당자는 “당사에서 실시하는 비상주사무실 할인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의 비상주사무실을 제공받고, 위드짚 고객 사에게만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라운지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