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요즘 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 때문에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춥고 건조한 날씨 속 피부가 예민해져 일상적인 자극에도 붉어지거나 따가울 수 있다.

이처럼 겨울철에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다보니 기미나 주근깨, 잡티 같은 색소침착 질환에 대한 관리가 더욱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피부과시술이나 기능성화장품을 선택할 때도 신중할 수밖에 없다. 자칫 시술이나 화장품으로 인해 피부가 더 예민해지거나 푸석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보니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게 빛나는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 비결에 대중의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여배우들이 사용하는 기미주근깨크림 등을 많은 이들이 따라 사용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그 중에서도 동안 미모로 유명한 배우 김가연이 집에서기미없애는법으로 소개한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기미크림추천 및 화이트닝크림추천 시 추천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김가연이 극찬한 뷰티영의 블랙아웃미백크림으로, 일명 ‘김가연미백크림’으로 불리며 기미잡티제거를 위한 홈케어 제품 가운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가연이 연하의 배우자인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한과의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잡티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해당 제품은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참고로 김가연 임요한 나이차는 8살이다.

블랙아웃미백크림은 앞서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권, 화해 뷰티어워드 바디기타 부문 1위에 오르며 색소침착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실제로 색소침착 개선 임상실험도 마친 상태로 제품 효과를 인정받았다.

여기에 저자극 화장품인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피부에 해로운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블랙아웃미백크림 후기를 찾아보면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이나 잡티없애는법, 얼굴하얘지는법 등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미백크림은 보통 건조한 게 흠이지만, 이 크림은 ‘알라토인’, ‘베타인’, ‘히알루론산’ 등 수분 케어와 보습에 좋은 성분까지 대거 함유돼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아침, 저녁 기초 마지막 단계에 적당한 양을 덜어 흡수시켜 주기만 하면 된다. 외출하지 않는 날에는 4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얼굴 뿐만 아니라 색소 침착이 고민인 몸 어느 부위에나 바르기만 해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용량도 대용량으로 넉넉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