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2020년도 제1회 서울시 공무원 채용의 시험 일정이 확정되었다. 그 중 8급간호직공무원은 165명을 채용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시 8급간호직공무원 필기시험 날짜는 2020년 3월 21일과 6월 13일에 실시된다. 서울시 8급간호직공무원 시험과목은 생물, 지역사회간호학, 간호관리학 과목으로 시험을 진행한다.

8급간호직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대방고시학원에서는 다가오는 3월 21일 서울시 시험과 6월 13일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합격 패키지를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대방고시 합격 패키지의 장점은 수험생 별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험 일정과 수험생의 상황에 맞게 강좌 구성을 결정하고 공부할 수 있다.

대방고시학원 간호직 합격 패키지는 총 3가지로 나눠 진다.

첫 번째는 ‘613프리패스’ 3월 21일 서울시 시험, 6월 13일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단기간에 서울시 시험을 준비하고 싶은 분들이나 두 번의 시험 기회를 잡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두 번째는 ‘태양의 캠벨 생명과학’ 서울시 시험은 경쟁률이 높아, 변별력을 위해 고난도 문제가 항상 출제된다. ‘태양의 캠벨 생명과학’을 통해서 서울시 수험생들에게 중요시 되는 생물 과목의 고난도 문제 대비가 가능하다. 생물 과목이 불안한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세 번째는 ‘2020 동영상 패키지’ 다가오는 3월 21일 서울시 시험 준비만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까지 빠른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3월 21일 서울시 간호직만 준비할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3월 21일 시험과 6월 13일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유형을 완벽히 반영한 EBS 교재와 저자 직강의 수업을 준비 하였고, 많은 수험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들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방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