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겨울방학에 취업 필수스펙인 토익(TOEIC)을 준비하려는 대학생과 취준생이 많다. 토익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 토익을 포함한 다양한 외국어 강의를 무료로 선점할 수 있는 1~2월 겨울방학 무료예약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어학원 무료예약 시스템은 해커스어학원 인기강의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역대 무료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할 만큼 많은 수강생이 활용하고 있다. 무료예약을 신청하면 마감 가능성이 큰 인기강의를 무료로 예약할 수 있으며, 수강등록 방법과 무료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어학원 수강과 관련된 안내 메일도 받아볼 수 있다.

토익(TOEIC)뿐만 아니라 토플(TOEFL)/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GRE/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강의 등 다양한 해커스 강의를 무료로 선점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측은 여름방학 개강일에는 학원 앞 대기줄이 100m가량 길게 서 있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뜨거웠으며, 해커스 스타강사의 강의는 마감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무료예약 시스템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레벨별/파트별 스타 강사진과 빡센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이 목표하는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한다. 매달 수강생들이 평가하여 객관적으로 검증된 강의력을 지닌 강사들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의로 수강생들의 고득점을 돕고 있다. 또한, 20년 동안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도서 1위 ‘해커스토익 리딩’을 포함한 14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누적 판매량 1,500만 부의 베스트셀러 교재 등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를 책임진다.

실제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게시판 중 신토익 성적공개 게시글 173개 기준 2명 중 1명이 토익 900점 이상을 달성했으며(2016.06.17-2016.11.04), 강의를 수강 후 성적향상이 된 수강생들의 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다.

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가 강의하는 빡센 해커스반을 수강한 수강생들은 “김동영 선생님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출제된 문제를 기반으로 자료를 만들어 주셔서 시험 볼 때 당황하지 않았다”, “한승태 선생님은 LC 비법을 단순화하고 반복해 강조해주셔서 LC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종로캠퍼스 전설토익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열정 넘치는 강의와 빡센 스터디 관리를 통해 목표했던 800점을 넘겼고, 편입까지 성공했다”며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어학강의를 수강하기 전 자신의 실력을 잘 모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배치고사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텝스/아이엘츠/토플 과목의 배치고사를 제공하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어 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진다. 더불어, 시험 결과에 맞는 분석 코멘트와 추천 레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해커스 1~2월 인기강좌 무료예약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시험별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무료예약 혜택으로는 ▲1~2월 수강신청 우선권 ▲1월 토익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권 ▲해커스 토익 함정 BEST 30(*비매품)을 제공한다. 토스.오픽 무료예약 혜택은 ▲해커스 토스/오픽 기출유형족보(*PDF), 텝스 혜택은 ▲설미연 선생님의 텝스 필수 빈출문법서(*PDF) ▲텝스 필수보카 1000(*PDF), 중국어는 ▲현지에서 먹히는 기초중국어 필수회화 500(*PDF) ▲HSK 5급·6급 빈출어휘 500(*PDF), 일본어는 ▲현지에서 먹히는 기초일본어 필수회화 150(*PDF) ▲JLPT N2/N3 빈출어휘 150(*PDF)을 제공한다.

토플 무료예약 혜택은 ▲토플 적중예상 모의고사(*PDF), 아이엘츠는 ▲아카데믹 라이팅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GRE는 ▲GRE 적중예상 모의고사(*PDF)를 제공하고, 기초영어 혜택으로는 ▲영어발음 정복집(*PDF) ▲발음교정인강 20%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