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월)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해안가 맛 집’ 신 메뉴 출시
‘겨울바다’를 식탁위로 가져온 통 꽃게찜과 다양한 해물 요리 선보여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해안가 맛 집’ 신 메뉴 출시
  • 최문희
  • 승인 2019.11.27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이랜드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은 27일(수)부터 전국 41개 매장에서 ‘해안가 맛 집’이라는 제목으로, 겨울바다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통 해물찜 3종(꽃게/새우/홍합)과 다양한 해물요리로 구성된 겨울 신 메뉴를 선보인다.

평일 디너와 주말에 제공하는 통 해물찜 3종은 게살이 꽉 들어 찬 손바닥만한 꽃게를 쪄낸 ‘통 꽃게찜’과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통 새우찜’ 그리고 겨울 별미인 진한 바다향 가득한 국물의 ‘홍합찜’으로 구성되며 평일 점심 한정메뉴로는 쫄깃한 꼬막살을 넣고 매콤한 양념으로 비벼낸 ‘꼬막 비빔밥’과 새콤한 맛이 일품인 제철 ‘바지락 해초 국수’가 제공된다. 

이 뿐 아니라 풍미가 넘치는 ‘게딱지 볶음밥’과 우렁이 가득 들어간 ‘우렁 된장 비빔밥’, 특별한 레시피가 들어간 간장에 재워 감칠맛이 살아있는 밥도둑 ‘간장게장’이 종일 메뉴로 선보인다.

해물요리와 더불어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육류요리로는 평일 디너와 주말에 철판에 구워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돼지구이’와 ‘황금바삭 삼겹보쌈’이, 평일 점심 한정으로 달콤 짭쪼름한 양념에 24시간 재워낸 ‘양념 돈 불고기’와 매콤한 양념의 ‘제육볶음’, 마늘 소스 듬뿍 얹은 ‘황금 바삭 오리구이’도 함께 준비된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이나 직장단위 회식 등에 안성맞춤 되도록 1020 젊은 층부터 3050 부모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물 요리를 메인으로 육류요리까지 함께 구성했고 겨울철 대표 먹거리인 고구마를 활용한 자이언트 고구마, 고구마 아이스크림, 고구마 와플(일부 매장 제공)등 달콤한 맛의 디저트 류도 폭넓게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