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유아동 패션 전문 기업 ㈜스텝케어가 국민 유아동 방한부츠로 불리는 보그스(BOGS) 의 19FW 신상 라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금까지 ‘손잡이 방한부츠’, ‘방수와 세탁이 가능한 신개념 유아부츠’로 자녀를 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아온 보그스부츠의 아시아 공식 공급원 ㈜스텝케어가 직접 기획, 디자인하여 기존의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한단계 더 발전시킨 새로운 신상 라인은 이름하여 ‘보그스 히든 부츠’다.

㈜스텝케어의 제품 개발 담당자는 “이번 보그스 히든부츠의 탄생은 보그스의 가장 큰 장점인 아이 혼자 손잡이를 잡고 신을 수 있는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이나 비가 부츠의 손잡이 부분을 통해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 방수, 방한기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없을까? 라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라고 밝히며 항상 고객의 불편함과 새로운 트랜드를 먼저 찾아내 제품 디자인 및 기능 향상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임을 강조했다.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보그스 히든부츠는 26일부터 스텝케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동시에 보그스 유아부츠의 대표 모델인 솔리드초코를 한정수량 선착순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동물원 스카프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