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항공사 객실승무원 출신 강사에게 배우는 4주 단기완성 승무원 취업대비반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국내 및 해외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면서, 승무원 취업에 필요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HSK 등 어학자격증 취득을 위해 파고다 인천학원을 방문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추세에 따라, 파고다 인천학원이 국내외 항공사 승무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제인서의 승무원 클래스’를 오는 12월 개설한다.

‘제인서의 승무원 클래스’는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총 3시간동안 4주완성 단기과정으로 진행된다. 승무원 취업 대비에 필수적인 영어 면접, 스피치 준비부터 일대일 피드백까지 국내 항공사뿐만 아니라 외국항공사까지 한번에 대비가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수업을 담당하는 제인서 강사는 전직 외국항공사 객실승무원으로, 현재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오픽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국토교통부 주관 제2회 항공산업취업박람회 외국항공사 이력서 및 자소서 특강, 항공일자리센터 외국항공사 면접 특강, 용인송담대 항공서비스학과 영어특강 등 다양한 항공사 및 항공서비스 관련 취업 강의를 통해 경력을 쌓아왔다.

제인(Jein)서 승무원 클래스 담당 강사는 “전∙현직 승무원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국내외 객실 승무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소수정예 인원으로 개인별 맞춤 스피치 및 면접 피드백과 현실적인 개별 조언을 통해 항공사 합격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고다 인천학원 관계자는 “기존의 승무원학원 및 개인과외는 높은 수강료로 인해 수강생들의 부담이 컸지만, 핵심만 간추린 단기완성 커리큘럼으로 수강료 부담은 줄이고 효율은 높인 것이 이번 수업의 목표”라고 전했다.

2019년 12월에 개설되는 ‘승무원 클래스’에 대한 보다 상세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파고다 인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