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다양한 예능 활동을 벌이고 있는 모델이자 배우 차승원과 ‘성공한 남자의 시계’로 잘 알려진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IWC 샤프하우젠이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강렬한 만남을 가졌다.

에스콰이어 12월호 촬영 현장에서 차승원은 적극적으로 촬영분을 모니터링하며 포즈를 제안하는 등 열정적이고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 그의 손목 위에 얹어진 IWC 워치 역시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위해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장인들의 노력으로 탄생했기에 이 둘의 만남은 더욱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사진 출처 : 에스콰이어)
(사진 출처 : 에스콰이어)

이번 화보에서 차승원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컬러, 그리고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4가지 수트 스타일과, 터프한 라이더 자켓, 화려한 패턴의 셔츠, 니트까지 마치 카멜레온처럼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소화해냈다. 그리고 이 모든 룩을 완성한 시계는 모두 IWC의 퍼페추얼 캘린더 제품.

차승원은 IWC의 대표 제품인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를 포함하여 다 빈치 퍼페추얼 캘린더 크로노그래프,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 크로노그래프 ‘어린 왕자’ 에디션,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캐린더 ‘로데오 드라이브’ 에디션을 착용하며 강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IWC의 퍼페추얼 캘린더는 날짜, 요일, 월, 4자리 연도를 모두 하나의 다이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탑재된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 기능은 577.5년에 단 하루의 오차밖에 발생하지 않을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많은 기능을 탑재했지만 조작 및 날짜 세팅은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타임피스가 바로 IWC의 퍼페추얼 캘린더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자 하는 노력과 열정이라는 공통점을 보유하고 있는 차승원과 IWC. 남성패션지 에스콰이어 12월호 표지에 이어 차승원과 IWC가 함께한 화보 및 영상들은 IWC와 에스콰이어 공식 SNS 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그들만의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강렬한 분위기에 벌써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