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빨대형 어린이비타민 ‘비타십(vitasip)'이 11월 중순 출시된다고 밝혔다.

‘비타십 빨대비타민’은 스트로우 형태로 만들어져 성장기 어린이가 필요한 영양소를 재밌고 쉽게 보충할 수 있는 특허 키즈비타민이다. 독일, 스위스, 네덜란드 등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으며 설탕, 글루텐 및 유당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물 한 잔(200ml)에 개별포장된 비타십 빨대를 하루 1~2개씩 꽂아 마시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비타민, 미네랄, 수분을 맛있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누리게 된다.

비타십 관계자는 “비타십 어린이비타민에는 물이 닿으면 빠르게 녹는 펠렛 형태의 활성성분 사이에 맛을 유지시켜주는 정제를 넣어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혁신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아울러 국제기관에서 SGS, IFS 인증을 취득하는 등 어린이종합영양제 브랜드로서 철저한 품질,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에 전 세계 22개국에서 영양제라면 무조건 싫어하고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과 과한 당류 섭취가 걱정인 부모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타십 키즈비타민은 체리, 라즈베리, 오렌지, 포레스트후르츠 총 네 종류다. 체리맛에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 라즈베리맛에는 칼슘과 비타민D, 오렌지맛 및 포레스트후르츠맛에는 비타민C, 비타민B2, 아연이 함유돼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타십의 국내 총판권을 보유한 서현PMS 관계자는 “비타십(vitasip) 빨대비타민은 빨대로 빨아 마시는 재미와 영양, 수분 보충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편식이 심한 어린이, 간식을 좋아하는 어린이, 영양 불균형이나 수분 섭취가 걱정되는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주목할 만하다”며 “성장기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무가당 어린이종합영양제, 유럽산 키즈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22개국 소비자가 선택한 비타십을 고려해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서현PMS에 따르면 ‘비타십 스트로우 비타민’은 11월 둘째 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