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월)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반기 가맹점 모집 본격 나서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반기 가맹점 모집 본격 나서
  • 최문희
  • 승인 2019.11.15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두 마리 치킨의 원조’로 유명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2019년 하반기를 위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 도약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해 유명 치킨브랜드중 최초로 ‘치면(치킨+면)’ 컨셉의 메뉴인 ‘불짬뽕치킨 패키지’를 출시하였고, 갈릭향을 기본으로 하는 달콤한 ‘스윗츠갈릭치킨’을 연이어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두 메뉴는 현재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일부 매장이 없는 지역에서는 가맹점에 개설요청 및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추가적인 매장 개설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9년 하반기 신규 가맹점 모집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가맹본부에서는 신규 오픈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는 물론 맞춤형 지원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기타 설비비를 최소화해 거품을 줄이면서 창업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췄다”며 “가성비를 바탕으로 가맹점주 감동을 실현해 나갈 뿐만 아니라 매장 개설을 통해 고용 창출도 적극적으로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