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추운 날씨에는 자연스럽게 따뜻한 국물이 있는 요리가 생각나기 마련이다. 남양주 맛집으로 유명한 '일심본가콩요리' 는 구수한 콩 요리를 먹기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다.

주말을 이용하여 남양주로 나들이나 드라이브를 떠나는 많은 이들이 빼놓지 않고 꼭 방문을 하는 곳으로 인근 지역인 팔당, 하남, 양평에서도 팔당 맛집,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등으로 유명한 곳이다.

남양주는 가볼만한곳도 많은 곳으로 대표적으로 물의정원, 산들소리수목원, 다산 정약용 유적지, 모란미술관, 몽골문화촌, 피아노폭포 등 여러 명소들이 있으며 인근 지역에 위치한 양평 두물머리나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이렇듯 다양한 명소들을 둘러본 후 꼭 찾는 곳이 바로 '일심본가콩요리' 이다. '일심본가콩요리' 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웰빙 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SBS 생방송 투데이, KBS 2TV 생생정보, MBC 생방송 오늘저녁까지 방송 3사에 모두 소개가 되며 양평 두물머리 맛집, 구리 맛집, 미사 맛집으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렸다.

대표적인 메뉴인 본가전복정식은 싱싱한 전복과 향긋한 버섯 그리고 구수한 콩으로 만들어진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이 나오는 메뉴로 메인메뉴와 함께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는데 낙지볶음, 코다리 양념구이, 오리훈제와 함께 다양한 콩 요리가 나온다.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주목 받던 메뉴로 추워진 날씨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 메뉴가 되었다.

주말 나들이를 하러 남양주나 팔당을 찾는 사람들은 '일심본가콩요리' 에서 구수한 보양식으로 몸보신을 하는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