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최대 5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살림백서X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살림백서가 실시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살림백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행사상품으로는 2019년 신제품을 포함한 살림백서의 대표상품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 세탁조클리너, 일회용수세미, 등 살림백서 스마트스토어에 있는 전상품을 올해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살림백서의 천연세제인 액체세탁세제는 누적 리뷰 11만건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아이템으로 네이버 쇼핑 순위 상위를 항상 차지하는 제품이다. 살림백서의 액체세탁세제는 화학성분을 줄이고 가정에서 사용하는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코코넛계면활성제와 같은 착한 성분을 사용한다. 그리고 제품의 들어간 전성분 또한 공개하며 좋은 성분이라도 과하지 않게 사용하는 최소화를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세탁조클리너는 인기있는 상품 중 하나로 세탁기 속 보이지 않는 세균과 곰팡이, 찌꺼기들을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세탁기 속 세균과 곰팡이는 세탁 후 한 달만 지나도 생겨나게 되며, 세탁을 해도 없어지지 않는 냄새와 꿉꿉함 그리고 피부 트러블과 가려움의 원인이 된다.

살림백서 세탁조클리너는 이러한 세탁기 속 오염을 제거하기 위한 제품으로 성분도 식물성계면활성제와 em미생물을 사용하여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만들었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살림백서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 앞으로도 소비자의 시각에서 고품질의 합리적인 제품 출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5일 0시부터 자정까지 하루동안 진행되며,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쿠폰과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해당 내용은 살림백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