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이 발표되면서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취업시장에서 요구되는 스펙이 날로 높아져 가면서 토익은 기본 스펙이 되었고, 매해 취준생들이 어학 관련 시험에 쓰는 비용이 늘어 경제적 부담이 커졌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이 취준생의 부담을 덜어줄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인강과 함께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아이엘츠(IELTS)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통해 취업/인턴/대외활동 등에 필요한 필수 스펙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먼저 해커스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 등 해커스의 레벨별/파트별 스타강사의 최신 토익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토익 독학을 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또한, 출석이나 토익 성적 미션 중 하나만 성공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쉬운 환급조건으로 취준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 성적에 따라서 최대 300%까지 추가 환급도 가능하며, 친구에게 ‘해커스토익 0원 무제한패스’를 추천하면 토익 응시료 최대 2번을 환급받을 수 있다. 충분한 기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 100% 연장도 제공한다.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통해 최단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토익 교재와 토익 인강, 토익 응시료까지 지원하며, 토스/오픽 인강, 취업/자격증/IT 인강, 토익/토스·오픽/취업팩(*PDF)도 무료로 제공해 취업 스펙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다. 해커스는 굿콘텐츠서비스 우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고퀄리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혼자서 취업준비를 하는 취준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수강한 수강생은 “다른 인강과 달리 조건이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고, 출석미션은 오히려 공부하는데 동기부여가 되었다. 토익 공부를 하면서 환급도 받을 수 있고 일정점수를 넘으면 추가 환급까지 해주는 것이 큰 자극이 되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더불어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해커스토익 어플 '빅플(Bigple)'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0원 무제한 패스 구매자 한정/90일 이용가능) 빅플을 통해 해커스 토익 교재 문제를 풀고, 본인의 총점/유형별 점수/강점/취약점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틀린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도 바로 들을 수 있고, 취약 유형을 분석해 필요한 문제만 골라 학습할 수 있어 단기간에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와 어플 1위에 대한 근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19년 토익 시험일정은 11월 10일, 11월 24일, 12월 8일, 12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1월 19일, 2월 9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2017 굿콘텐츠서비스 대상(웹서비스 부문)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