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베이킹 오븐 전문기업 (주)코이상사가 국내 지에라 런칭 5주년을 기념해 지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을 2019 서울카페쇼에서 선보인다.

브리오 블랙라인은 무광 올 블랙컬러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브리옥스 화이트라인은 오븐 전면의 옐로우 라인을 강렬한 레드 컬러로 변경하여 지에라의 모토인 ‘Passion for baking’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와이드형 지에라 대용량 오븐 미디, 멕시도 선보인다. 미디오븐은 기존 지에라 오븐에서 약 1.5배 커진 용량으로 대량생산에 적합하다. 또한 오토리버스 기능으로 오븐 팬이 양방향으로 회전하여 보다 안정적인 베이킹이 가능하며 멕시오븐은 듀얼 오븐팬을 장착하여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더불어 기존 스완믹서보다 기능,용량 등이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6리터급 뉴 스완멀티믹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악세사리(휘퍼,훅,비터)가 스텐레스 재질로 제작되어 더욱 견고하고 안정적인 믹싱이 가능해졌으며 별도로 구매해야했던 블렌더와 미트민서(고기갈개) 추가 악세사리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 모델로 베이킹은 물론 요리에도 응용이 가능하다.

2019년 서울카페쇼에서 5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빅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7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지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내용은 지에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