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창업선도대학인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는 지역 창업 분위기 확산 및 예비 학생 창업자 발굴과 역량 육성을 위해 ‘㈜쓰리아이’, ‘㈜몽키즈팩토리’, ‘㈜홀삭스’, ‘커스텀옐로우’, ‘비다림’, ’플라낭’ 총 6개의 기업과 공동으로 ‘2019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젝트<나는 날 것이다>’를 개최한다.

대구/경북 지역 기관에 입주한 기업 및 창작자들과 학생들이 연계된 이번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젝트는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모든 학교 소속 학생 또는 창업 동아리 팀, 청년 (예비)창업가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젝트는 대상(계명대학교 총장상) 1명(팀)에게 수상되는 200만원을 포함하여 총 10명(팀)에게 1120만원의 상금을 수상하게 된다.

참여 기업 및 학생(팀)에게는 기술, 마케팅 전문가 멘토링 및 연계 프로그램 지원과 더불어 기관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또 우수 수상자에게는 아이디어 관련 분야별 심층 교육 지원, 팀 회의공간 및 입주공간 지원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진다.

2019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젝트 <나는 날 것이다> 참가신청은 10월 28일부터 11월17일 12시까지이며, DRAFT 기획서 및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접수가 가능하다.

창의성, 논리성, 실현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참여기업 실무진 및 내부위원의 1차 DRAFT 기획서 평가를 통해 최종 참가팀이 선발되며 11월 29일, 30일이틀간 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참가팀은 본행사시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 진행 후 팀별 과제와 발표를 수행하게 되며발표평가 결과를 통해 수상자가 가려지게 된다.

이번 ‘2019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젝트 <나는 날 것이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