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수)
LF 아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
오감 만족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구현 서비스, 친환경 공병 수거 이벤트 상시 진행
LF 아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
  • 최문희
  • 승인 2019.11.04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호점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달 론칭한 아떼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한다. 아떼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社’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스위스산 기능성 식물원료를 확보하고 이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 12가지 유해성분, 유전자 변형원료를 주요 제품에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일체 진행하지 않아 프랑스의 권위있는 검증기관 ‘이브(EVE)社’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아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사진
아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아떼는 지난 달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클렌징, 베이직케어, 안티에이징케어 등의 ‘스킨케어류’와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 등의 ‘메이크업류’ 총 30 여종을 먼저 선보였다. 아떼의 인기 제품인 ‘어센틱 립 밤’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립스틱으로 ‘04 브레이브’ 컬러의 경우 출시 2주 만에 LF몰에서 품절되는 등 기대를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떼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을 동시에 구현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 차별화 전략을 펼침에 따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해외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사이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연다. 약 30㎡ 규모로 구성된 아떼 매장은 깔끔하고 차분한 그레이 톤으로 꾸며져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식물성 화장품, ‘어센틱 뷰티’라는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한다.

아떼는 브랜드의 전 제품 라인을 매장에서 선보일 뿐 아니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구현 서비스를 실시해 오감으로 느끼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또, 향후 아떼 제품 공병 3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세럼미스트’를 증정하는 ‘어센틱 업사이클링(Authentic Up-cycling)’ 캠페인을 상시 진행해 진정성 있는 친환경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아떼는 첫 번재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브랜드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비타민의 에너지를 담은 비건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디럭스’ 2종 키트를, LF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1만2000원 상당 ‘어센틱 필링 코튼(40매)’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건 안티에이징 라인의 ‘트리트먼트 에센스(20ml)’와 ‘더블 리프트’ 4종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