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오후 10시…최대 50% 할인 쿠폰, 타임딜 등 역대급 혜택 제공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스데이’에 맞춰 위메프가 매일 고객 1만명에게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위메프는 오는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선착순으로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권을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적립권을 내려 받으려면 네이버에서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야 한다. 적립권을 받은 고객에게는 다음날 쇼핑지원금 3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지급 당일 아무 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11일까지 연중 가장 큰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진행,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2~10일에는 블랙 쿠폰, 브랜드관, 카드사 중복 쿠폰 등으로 최대 50%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을 받은 고객은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3000 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다.

블랙 쿠폰은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카테고리별로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빙, 유아, 식품, 패션, 뷰티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관에서는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고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7개 카드사(삼성, KB국민, 현대, 롯데 등) 결제 고객은 추가로 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매일 12개 블랙타임딜을 통해 LG전자 코드제로, 아디다스 운동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최신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위메프 영업본부 김동희 본부장은 “위메프가 준비한 블랙프라이스데이가 11월 유통대전에서 가장 강력한 혜택을 드린다고 자신한다”며 “파격적인 가격과 역대급 물량으로 준비된 블랙프라이스데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