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지난 8월 필러전문회사 유스필을 인수합병하며 본격적으로 에스테틱 시장에 뛰어든 알에프텍은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필러인 유스필 제품과 관련한 제품 임상 시험 진행 중간 결과에 대한 발표 강의를 진행한다.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는 매년 2회 개최되는 학술대회로 국내 굴지의 피부과 전문의들의 학술 교류의 장이다. 약 1000명이 넘는 피부과 전문의 들이 참여하는 규모가 큰 학술대회이며 지난 2018년도에는 창립 20주년 행사를 성료했다.

알에프텍은 이러한 규모와 전통이 있는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 참가하면서 제품의 임상시험의 중간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많은 피부과 전문의들의 학술적인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임상에 참여한 한 전문의는 “비열등성 test로 진행 중이고 대조군이 유명 외산필러 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는 비열등성이 아닌, 대조군보다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스필은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그리고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오는 11월 1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