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비타민마을이 퍼펙트바이오틱스의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 제품을 지난 9월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은 유전자 분석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와 루테리 성분이 존재함을 확인했으며, 해당 제품은 몸이 가벼워지는 모유유산균 2종과 프롤린, 엄선해서 담은 혼합유산균 8종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모유유산균은 스틱 타입으로 출시해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으며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이다.

한편 퍼펙트바이오틱스는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 이외에도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19, 퍼펙트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FOS, 프로바이오틱스 VEGI 등 다양한 패키지도 구성되어 있다. 현재 비타민마을 홈페이지 내 ‘수능기획전’ 이벤트에서 해당 제품이 최대 65% 할인행사 중이니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다.

이에 비타민마을 관계자는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은 엄선된 유산균을 넣어 면역력 향상과 변비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며 “매일 아침 온 가족이 함께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 제품 관련 문의나 구입은 비타민마을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