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로 인해 가전 제품 업계가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가을이 시작되면서 다시 발생하는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해 집안 내 깨끗한 공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공기청정기가 1순위 혼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공기청정기 구입에 대한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는 많은 기업들은 미세먼지의 공습으로 인해 몇 년 전부터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해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공기청정기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중 단연 돋보이는 공기청정기는 에어로사이드코리아의 공기청정기이다.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 부유세균까지 제거해주는 높은 효율로 신혼부부는 물론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대형병원부터 공공기업까지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가 설치되고 있다.

특히 에어로사이드는 필터를 이용한 일반 공기청정기가 아닌, 무필터 챔버형으로 챔버 안에는 이산화티타늄(광촉매) 나노 코팅 유리링이 가득 차 있어 하이드록실 라디칼을 생성하게 된다. 이 하이드록실 라디칼은 유해 물질과 반응하게 되어 미량의 수증기와 이산화탄소로 환원이 되며 공기 중 유해 물질을 제거하게 되는 원리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해 준다.

더불어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는 많은 가전제품들이 높은 에너지 사용을 하는 것과 달리 일일 12시간 사용시 전기료 1,700원이 사용되는 만큼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한층 낮춰주는 장점도 있다.

여기에 모든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에어로사이드는 미국 Edison Best New Product Awards에서 산업디자인 부문 금상을 수상하면서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세계인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이제는 가전 필수품이 되어버린 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까지 케어해주는 높은 공기정화 기술과 신혼부부들의 개성이 담긴 신혼집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담은 에어로사이드로 다가오는 미세먼지로부터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해보기 바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