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세계의 유명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모인 단체인 ‘나바’에서 많은 전문가가 개발에 참여한 단백질 보충제인 나바뉴트리션 더 프로틴이 한국에 출시된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단체 나바(NABBA)는 1948년 영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피트니스 대회를 시작으로 70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에게도 보디빌더로 잘 알려진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비롯한 수많은 피트니스 스타들을 배출한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단체이다. 나바는 대회뿐만 아니라 올바른 피트니스 문화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과 연구를 거듭하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나바의 ‘뉴트리션 더 프로틴’은 이러한 연구와 노하우를 살려 시크릿 프로틴 레시피를 바탕으로 최적의 단백질 배합비를 가지고 론칭된 단백질 보충제이며,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BCAA 등 필수 아미노산과 타우린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초보자들은 물론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게 제품 안에 전용 스푼이 동봉되어 있고 당뇨식에 사용되는 슬로우 칼로리 슈가가 첨가돼 설탕의 1/5수준의 인슐린 증가 속도를 보여 준다. 또한, 코코아와 모카의 적정 배합을 통해 단백질 보충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이 느낄 수 있는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단백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3대 필수 영양소로 몸의 기초 구성요소이다. 단백질은 1일 권장량을 지켜 섭취한다면 근력 및 근육 발달, 탈모예방, 면역력 향상 등 우리 몸에 큰 도움을 주는데, ‘뉴트리션 더 프로틴’은 고른 식단 운영이 힘들어 1일 단백질 권장량이 부족할 수 있는 직장인은 물론 빠른 근육 성장과 근육의 피로 회복을 원하는 헬스인, 골격 성장, 조직 발달을 위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단백질 부족으로 면역기능과 근 감소가 나타나는 노년층 등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 모두에게 효과적인 섭취를 돕는다.

나바코리아의 김영준 감독은 “나바 뉴트리션 더 프로틴은 피트니스 프로페셔널 그룹 나바 트레이닝 베이스의 트레이너, 보디빌더, 영양학 전문가가 함께 연구, 개발한 스포츠 뉴트리션이다. 또한 2주간 한국 출시기념으로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나바의 로고가 새겨진 쉐이커, 수건 등 다양한 선물이 한정수량으로 함께 증정된다. 나바 뉴트리션은 앞으로 나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