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오텍캐리어는 유동인구가 많은 대규모 실내 공간에 필요한 대형 공기청정기 및 초대형 공기청정기를 선보여 10평대부터 300평대까지 가정뿐만 아니라 생활의 기반이 되는 모든 곳에 적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대형공기청정기는 기본모델(50평형)과 지하철 역사모델(50평, 100평형)로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하며,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 CA인증을 획득해 성능과 안전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서울 IFC몰에 설치된 '캐리어 초대형 공기청정기' 모습
서울 IFC몰에 설치된 '캐리어 초대형 공기청정기' 모습

대형공기청정기는 공기 오염도에 따른 4단계 색상 공기청정도 표시, 필터 교체 시기 자동알림, 상하좌우 플랩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지하철 역사모델의 경우 통합관리기능(중앙제어 WiFi 무선제어)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텍캐리어가 지난 2019년 4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공기청정기는 990㎡(약 300평)의 넓은 공기청정면적을 자랑한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공기 흡입구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H13등급 헤파 필터를 포함한 3중 에어클리닝 시스템으로 깨끗해진 공기를 상단부로 빠르고 넓게 내보낸다.

본체에는 22인치 전면 터치스크린를 부착해 방문객들이 실시간으로 실내 공간과 건물 밖 주변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 온도, 습도 등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으며, 54dB 수준의 저소음, 저진동 구조로 설계돼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려한 외관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메탈릭 컬러를 적용해 어떤 실내 공간에 배치해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초기 설치 비용 부담이 적고, 본체의 5면을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광고 보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