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핸슨'이 모션베드 라인업을 론칭했다. 또한 모션 베드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모션 베드 할인행사를 '핸슨' 전국 8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핸슨' 모션베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내가 원하는 매트리스 타입 및 사이즈, 프레임을 원하는 대로 조합해 침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모션베드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글고 있는 '엘르' 모션베드는 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핸슨'은 모션베드 라인업을 출시함과 동시에 모션 베드 전용 매트리스 또한 개발했다. '핸슨'이 자체 개발한 에어맥 매트리스는 에어터널 공법으로 제작된 모션베드 전용 매트리스로써 완벽한 열전도율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또 매트리스 하단부에는 일반 스펀지보다 탄성이 뛰어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완벽한 지지력을 유지시켜줌과 동시에 인체 하중의 쏠림 현상을 막아준다. 따라서 내 몸에 맞게 핏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오랜 기간 형태의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션베드의 핵심요소라고 할 수 있는 하드웨어는 독일 OKIN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최상급으로 꼽히는 독일 오킨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소음이 거의 없고 잔고장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오킨사의 전용 리모콘은 물론이고 오킨사 모션베드 전용 APP을 이용해 핸드폰으로도 편하게 작동할 수 있다. '엘르' 모션베드에는 나만의 편안한 자세를 기억해주는 메모리 기능 및 체중이 고르게 분산되어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ZG(무중력) 자세 모드가 있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핸슨' 모션베드는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 드라마에서도 등장했었다. 극 중 노승혜 부부의 침실에 배치되어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스카이캐슬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호텔을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의 '엘르' 모션베드는 트윈 매트리스 타입으로도 제작할 수 있으며 현재 론칭 기념 할인 행사 중이다. '핸슨'의 모든 모션베드 라인업은 전국 8개 직영점(만종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광주굿모닝가구백화점, 청원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고양일산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