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금)
LG V50S 씽큐 국내 11일 출시...이동통신 3사, 자급제 동시
“3,200만 초고화소 전면카메라 탑재”...출고가는 119만 9천원
LG V50S 씽큐 국내 11일 출시...이동통신 3사, 자급제 동시
  • 김은진
  • 승인 2019.10.10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LG전자는 11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전략 스마트폰 LG V50S 씽큐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출고가는 119만 9000원이다. 색상은 ‘오로라블랙’ 단일로 선보이며 이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략 시장에도 순차 출시한다.

LG전자는 전용 액세서리인 LG 듀얼 스크린과 투명 젤리케이스를 LG V50S 씽큐 제품 패키지에 포함해 구매 고객들에게 기본 제공한다.

이 스마트폰은 안정성이 뛰어난 LG V50 씽큐 플랫폼을 바탕으로 했다. 제품을 실제 사용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전작 대비 사용성을 높였으며, 초고화소 전면카메라와 같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했다.

일란성 쌍둥이인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영등포구에 소재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LG V50S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일란성 쌍둥이인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영등포구에 소재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LG V50S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LG V50S 씽큐의 진화가 고객 목소리에서부터 시작된 만큼 신제품이 전작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출시를 앞둔 고객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LG전자가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했던 ‘LG V50S 씽큐 사전 체험단’에는 전작 대비 일 평균 20%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린 바 있다. 특히 LG V50S 씽큐는 LG전자가 주력 시장인 북미에 LG 듀얼 스크린을 첫 출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스마트폰에 탑재한 3,200만 화소 전면카메라는 후면카메라에 버금가는 성능을 낸다.

한편 LG전자는 LG V50S 씽큐 구매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무상 증정하는 고객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간편결제시스템 ‘LG 페이’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진행, 총 6대의 LG 홈브루를 증정한다.

또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 ‘집에서 갑자기 맥주가 필요한 순간’ 콘텐츠 공모전도 진행한다. 우수작을 제출한 고객 세 명에게 각각 LG 홈브루를 증정하며, LG V50S ThinQ 체험단의 최우수 참여자에게도 LG 홈브루를 증정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속 진화하고 있는 LG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V50S ThinQ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