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국내 증권시장에서 최저 수준의 수수료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평가 받는 대신증권 크레온이 '크레온 평생무료' 퀴즈타임을 진행한다.

10월 7일 오후 1시부터 퀴즈 참여를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는 엘포인트, 해피포인트, 현대포인트, KT, CJ ONE, 허니스크린, 컬처랜드, U+멤버스, 리브메이트(KB), 쿠차 등의 모바일 잠금화면과 충전소, 다양한 인 앱 영역(iOS/AOS)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크레온 평생무료'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매체별로 상이하다.

크레온의 첫 번째 퀴즈타임 정답은 ‘앙코르 평생무료’이며, 해외주식 평생무료 프로모션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의 이름을 정답으로 삼았다.

두 번째 문제인 "이번 앙코르 평생 무료를 기념하여 크레온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은?"의 정답은 '중국홍콩 위탁수수료'이다.

이번 '앙코르 평생무료'에는 기존 미국주식 평생무료 혜택 외 추가로 중국, 홍콩도 1년 간 위탁수수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더 많은 고객의 평생무료 혜택을 위해 다시 시작된 ‘앙코르 평생무료’ 이벤트는 기존 평생무료 혜택과 함께 타사 대체입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올해 12월 31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유관기관 제 비용은 본인 부담이며,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