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에센스 2종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올 가을 새롭게 출시한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셀룰러 워터 에센스’를 30일 오후 9시부터 CJmall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픽미업’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mall 라이브 채널인 ‘쇼크라이브-픽미업’은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패션ㆍ뷰티팁을 알려주고, 패션ㆍ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채널로서 SNS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셀룰러 워터 미스트 및 셀룰러 워터 에센스
셀룰러 워터 미스트 및 셀룰러 워터 에센스

에스테덤이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며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효모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준다.

에스테덤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 시즌에는 일교차가 크고, 차갑고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무너질 수 있다”며 “이번 CJ MALL 쇼크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플루언서의 가을철 뷰티팁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보습의 시너지를 볼 수 있는 에스테덤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구매 시 포토 리버스 선 크림15ml,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30ml, 에스테덤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