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제품력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높여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GS홈쇼핑 등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 조기 종료를 시작으로 현대홈쇼핑∙CJ오쇼핑∙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조기 방송 종료가 됐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모델컷.(사진=애경산업 제공)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모델컷.(사진=애경산업 제공)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1초당 4.7세트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된 GS홈쇼핑에서는 당초 110분간 방송 예정이었으나 1초에 7세트가 판매되면서 방송 종료 30분전 방송 종료가 됐다. 또한 CJ오쇼핑은 역대 20’s 에센스 커버팩트 방송 중 역대 최고 판매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같은 인기 원인에 대해 “AGE 20’s는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원조 에센스 팩트로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한정판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은 트렌디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구매자들의 소장 가치를 높인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해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오는 9월28일(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