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CJ 건강기능식품 모음전이 지난 19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되고 있다. 해당 상품으로는 ‘CJBYO20억생유산균’과 ‘리턴업(전립소, 아이시안, 노르웨이 오메가-3, 발효비타민)’이 있다.

‘CJ BYO 생유산균’ 중 ‘BASIC CARE’ 라인에 속하는 ‘CJ BYO 20억생유산균’은 생명력이 강한 식물유래 유산균을 활용해 장과 위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온 가족 장 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또 ‘CJ BYO 생유산균’은 유해균을 억제해 가스, 더부룩함 등 반복되는 장 불편함을 개선해 주고, 유익균을 늘려 장내 세균 층의 균형을 맞춰줘 건강한 장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서양인보다 더 긴 한국인의 장을 위한 특화된 유산균이다.

때문에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장이 예민하거나,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한 직장인, 앉아 있는 시간이 길고 걱정이 많은 수험생, 장 기능이 저하돼 건강이 걱정되시는 부모님 등에게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은 40세 이후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제안을 위해 새롭게 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브랜드다. 신체의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건강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 해당되는 리턴업 제품인, ‘전립소’는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자주 화장실에 가시는 분, 배뇨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시는 분, 잔뇨감이 있으신 분, 전립선 건강 관리가 염려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남성에게 부족하기 쉬운 아연이 함유되어 있고, 하루 한 알로 언제 어디든 휴대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눈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은 침침한 눈 개선, 눈 피로 개선,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 항산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리골드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며,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E가 풍부하다.

등푸른생선을 많이 먹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노르웨이 오메가-3’는 혈행 건강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불포화 지방산(오메가-3 지방산)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발효비타민’은 연령별 3종과 기능별 2종으로 출시했다. 40세 전후 연령층을 위한 ‘비타민 40’, 65세 이상을 위한 ‘비타민 65’,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비타민 베이직’이 연령별 3종이다. 또한, 뼈건강(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위한 ‘비타민 뼈건강케어’, 활력(비타민B군, 비타민C)을 위한 ‘비타민 에너지케어’등 기능별 2종은 연령별 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리턴업 발효비타민은 5단계 발효공법을 적용하였으며, 식물 성분으로만 타정하는 글로벌 특허 기술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뼈 건강 케어(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를 위한 ‘비타민 뼈건강케어’, 에너지 케어(비타민B군, 비타민C)를 위한 ‘비타민 에너지케어’등 스페셜 제품이 있다. 뼈건강케어와 에너지케어 제품은 연령별 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이번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CJ 건강기능식품 모음전을 통해 CJ BYO 생유산균과 리턴업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좋은 효과를 거두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