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페이스 글로벌 플랫폼…300여 종 프리미엄 디자인 제공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 앱포스터가 개발한 미스터타임(MR TIME)이 워치페이스 무제한 구독 플랜을 이달 초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스마트워치 페이스(시계 디자인)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이번에 내놓은‘MR TIME Subscription Pass’무제한 구독 플랜은 300여개가 넘는 프리미엄 워치페이스 유료상품을 금액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글 플레이와 갤럭시 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

미스터타임(MR TIME) 앱 이미지

경성현 앱포스터 대표는 “고정 사용자층을 확대하고자 기존 인앱 서비스에 보다 강력한 혜택을 담은 정기 구독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개별 구매만 가능했던 고품질 프리미엄 디자인 워치페이스를 구독 플랜 구매 한 번만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 만족도 향상은 물론 앱 활성 사용자수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스터타임은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커스트마이제이션 엔진을 이용해 다양한 워치페이스 디자인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DIY 툴은 물론 90여 종 이상의 스마트워치 디바이스를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타임은 2015년 출시 이후 총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넘어섰다. 개별 콘텐츠 다운로드 수는 약 1000만 건에 이른다. 현재까지 생성된 워치페이스만 65만 여 건이다.

삼성전자의 공식 파트너사로 스마트워치 출시에 맞춰 2019년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2018년 두카티(Ducati) 에디션을 제작한 바 있다. 그 외 자체적으로 마리몬드(Marymond), 아톰(Astro Boy), 리락쿠마(Rilakkuma), 키스 해링(Keith Haring)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