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30 (목)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 캠페인 열어
추첨 통해 맞춤형 아이템 ‘위킷(WE kit)’ 증정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 캠페인 열어
  • 최문희
  • 승인 2019.09.23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위메프는 고객 대상 첫 브랜드 캠페인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특가와 기획전이 열리는 위메프만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의 쇼핑 유형을 진단, 맞춤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쇼핑 습관에 따라 항목별 ‘YES’ 또는 ‘No’로 테스트를 진행해 △뻐꾸기형 △참새형 △올빼미형 △헌터형 등 쇼핑 유형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형별 맞춤 아이템 ‘위킷(WE kit)’과 ‘쇼핑 유형 진단서’를 받는다. 해당 캠페인은 위메프 모바일 앱과 PC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1차는 23일 정오부터 시작해 27일까지 진행되고 2차는 12월 중 예정이다.

위메프 브랜딩랩 전하나 팀장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과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