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신기한나라’의 대표 캐릭터 캐치, 라오 인형을 출시했다.

캐치와 라오는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모든 교재에 놀이친구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수업 시 함께 놀이하며 학습 시너지를 더욱 높여주는 한솔교육의 마스코트이다.

손인형으로 제작된 호기심 가득한 고양이 캐릭터 캐치인형은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인사하는 법, 양치 습관 만들기 등 생활습관 놀이는 물론 감성놀이와 창의놀이 등 다양한 놀이도 제안한다.

아빠를 닮고 싶어 머리에 큰 블록 모자를 쓰고 다니는 긍정 사자 캐릭터 라오는 애착인형으로 제작됐다.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쉽게 통통한 꼬리를 달고, 머리의 블록모자를 떼었다 붙일 수 있게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또한 KC 안전검사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한솔 선생님이 수업에 사용하는 캐치 손인형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 대표 캐릭터 손인형과 애착인형 2종을 제작하게 됐다”며 “캐릭터와 신나게 놀이하며 학습하는 아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교육은 신기한나라 무료 체험 수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체험 수업 기회와 한솔 영유아 기질검사 테스트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10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모두에게 아이 맞춤 도서를 증정하고, 과목별 체험 키트 4종도 함께 증정한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