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지난 18일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 에이전시 크린피아(대표 장병우)가 고객만족센터부분에서 ‘2019대한민국 고객서비스만족 동반지수 1위’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대한민국 고객서비스만족 동반지수 1위’는 S.S.A.P대상(Satisfaction Service Association Partnership 4가지부문 종합합산) 뉴스24, 한국리서치연합 공동주관이다. 부문은 산업용 고압세척기이고 24년간 국내 마켓쉐어는 물론 A/S(애프터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품질만족도를 높여 왔다는 설명이다.

뉴스24, 이슈&라이프 : 소비자 리포트 ‘고압세척기 가격, 쓰임새...선택은?’ (출처=뉴스24 방송캡쳐, 네이버TV채널)
뉴스24, 이슈&라이프 : 소비자 리포트 ‘고압세척기 가격, 쓰임새...선택은?’ (출처=뉴스24 방송캡쳐, 네이버TV채널)

산업용 고압세척기는 보편적으로 세차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적은 양의 물을 수압 펌프를 이용하여 순간적으로 고압의 수압을 토출시킬 수 있다.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정화조청소, 공장청소, 건물청소 등 기존 고압세척분야 뿐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바닥청소업체, 옥상방수설비시, 학교식당, 수영장바닥물때청소, 도색제거, 육가공공장, 소방서 등 산업계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다.

장병우 대표는 “20여년 수리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접점 서비스를 높이는 것에 주력해 왔다”면서, “이러한 세세한 부분들이 결국 품질에 대한 만족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휴대용고압세척기, 고압세척기건 등 하수구고압세척에 관한 문의가 늘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이는 엔진고압세척기, 배관고압세척기 등 ‘산업용(에어컨청소, 운동화빨래방, 셀프세차장, 청소용역업체 등)’으로 사용하고자하는 니즈들이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