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LG전자 케어 솔루션 공식 전문점 티앤티정보(넘버원렌탈)는 9월 1일자로 LG전자와 공식으로 전문점 총판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LG전자 케어 솔루션 전문 유통팀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티앤티정보는 2018년 부로 꾸준히 엘지정수기, LG공기청정기, LG건조기 등 판매량을 늘려왔다.

티앤티정보에 의하면 LG퓨리케어정수기 업다운정수기와 스윙정수기 출시 이후 2년 만에 신제품 정수기를 출시하여 요금 면제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엘지냉정수기, 엘지냉온정수기를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물이 나오는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기능에 더해 출수구가 컵 높이에 맞게 자동으로 인식되어 물이 나오는 것이 해당 제품의 특징이다. 이용자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리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컵 높이에 맞게 내려와 멈추어 물이 나온다. 기존 업다운정수기 출수구가 위아래 최대 4.7cm까지 내려왔다면 엘지 상하좌우 정수기는 최대 10cm까지 내려와 물이 튀는 것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국내유일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LG퓨리케어정수기 상하좌우 정수기 렌탈 시 렌탈 요금 3개월이 면제된다. 직수 정수기 렌탈 모델로는 냉정수기 전용 모델인 WD303AW, WD303AP, WD303AS 과 냉온정수기 전용 모델인 WD503AW, WD503AP, WD503AS 가 있다.

LG정수기 렌탈 시 3개월마다 살균케어, 6개월마다 필터 교체, 매년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LG공기청정기 렌탈 시 방문 주기마다 극세 필터 교체, 매년마다 전체 필터를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9평형과 30평형 렌탈 시 LG전자 정품 이동 받침대 무빙휠을 추가 증정한다.

티앤티정보에 의하면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11번가,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